메인콘텐츠 바로가기

안동MBC소개
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안동문화방송 대표이사 사장 임대근입니다.


지난 1970년 첫 전파를 발신한 안동문화방송이, 올해로 창사5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지난 반세기 동안 저희 안동문화방송은 매순간 지역민과 함께, 같은 방향을 바라보며, 같은 길을 걷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지역민과 함께 걸어온 지난 반세기, 찬란했던 시간만큼 질곡과 일탈의 순간도 많았고, 때로 지치고 넘어지기도 했지만, 그때마다 지역민들께서는 추상같은 질책과 따뜻한 응원으로 저희를 이끌어 주었습니다.

 

안동문화방송은 올해, 다가올 50년의 꿈과 희망을 안고 출향인을 포함한 지역민 여러분과 함께 개국 100년을 향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합니다.


제21대 국회의원 총선거에 발맞춰, 올바른 여론을 형성하고 새로운 정치문화를 선도하는 최고의 선거방송을 준비하겠습니다. 경제의 불모지대 경북이, 웅도 경북의 영광을 재현할 수 있도록, 안동MBC에 주어진 소명을 잊지 않겠습니다.

 

전통과 문화에서 미래가치를 찾아내는 고품격 다큐멘터리 ‘산사’, 한-프랑스 국제공동제작 다큐 ‘잊혀진 왕국 고려’, 국립 백두대간 수목원의 ‘호랑이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의 콘텐츠가 세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동MBC가 걸어온 지난 50년, 그리고 앞으로 이어질 새로운 50년의 주인은 바로 경북의 지역민과 출향인 여러분입니다. 다가올 반세기를 향해 힘차게 출발한 안동MBC의 여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안동문화방송(주) 대표이사 사장
임 대 근